백원바이크 쓩, 경찰병원역점 오픈 "업무지구 주거단지 수요 흡수 기대"
백원바이크 쓩, 경찰병원역점 오픈 "업무지구 주거단지 수요 흡수 기대"
  • 김명기 기자
  • 승인 2022.05.2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명기 기자 = 공유 전기자전거 브랜드 '백원바이크 쓩’이 최근 경찰병원역점을 오픈하며, 특히 업무지구, 주거단지 밀집 지역 특성 상 합리적인 비용의 이동수단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백원바이크 쓩 경찰병원역점 관계자는, "주변 IT벤쳐타워와 더불어 가락본동주민센터, 가락본동우체국, 서울지방고용노동청 서울동부지청 등의 관공서가 즐비해 있으며, 또 해양환경관리공단, 대한전기협회 등의 기업들이 입주한 업무지구가 조성됐다"면서 "또한 수천 세대의 아파트가 자리하여 직장인, 가족 및 커플 고객들을 중심으로 백원바이크 쓩 경찰병원역점 이용 수요가 크게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우수 학군으로 꼽히는 송파 지역의 특성상 학생들의 등·하교 수단으로도 수요가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_백원바이크 쓩 진주가좌점 오픈
사진_백원바이크 쓩 경찰병원역점 오픈

백원바이크 쓩 경찰병원역점 관계자는 "일자리를 찾던 중 공유 바이크 링크를 발견하여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기본 요금 없는 1분 당 100원의 저렴한 이용료 등이 백원바이크 쓩의 경쟁력이라고 판단했다"면서, "해당 지역에 거주하고 있고 근처의 지리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꼼꼼하고 체계적인 운영 계획을 수립, 실천하는데 용이했다"고 창업 배경을 전했다.

한편, 공유 전기자전거 백원바이크 쓩은 기본 요금 없이 1분 당 100원이라는 이용료를 장점으로, PAS 방식의 편리한 구동 방식, 가볍고 튼튼한 기체, 튜브리스 타이어 등의 메리트를 지니며, 최근 전국 이용 고객 10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