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별 선수, '2022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 피트니스 커플 대상 수상
이한별 선수, '2022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 피트니스 커플 대상 수상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6.0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국내 및 해외 약 90여 명의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2022 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가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빛마루방송센터에서 지난 1일 개최되었다.

이번 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에서 머슬마니아 '이한별 선수'가 한류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에서 바디&피트니스 부문 머슬 마니아 스타 커플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번 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는 일상, 뷰티, 피트니스, 패션, 모델, 문화예술, 콘텐츠 등 국내 및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창의적인 활동을 평가하여 다양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이한별 선수는 과거 코미디빅리그 개그우먼 출신이자 미스섹시백 대상 수상자의 화려한 활동경력이 있으며, 맥스큐 매거진의 표지모델 및 방송과 더불어 SNS에서 뷰티엉짱 운동컨텐츠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 한류인플루언서대상어워즈
사진출처 = 한류인플루언서대상어워즈

이한별 선수는 "혼자가 아닌 남편 이원준씨와 받게 되어 행복하고 감사하다. 이렇게 큰 자리에서 상을 받을 수 있어 너무나 큰 영광이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생각하며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의 커플상 수상자는 이원준, 이한별이 단독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