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2019 상반기 대규모 공개채용 진행
이스트소프트, 2019 상반기 대규모 공개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1.30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IT 프로그램 전문기업 이스트소프트가 2019년 상반기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모집은 이스트소프트와 더불어 이스트시큐리티, 줌인터넷 포털 등 3개 자회사에서 동시에 신입을 채용하는 형태로 실시한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이스트소프트는 개발(AI/PC/모바일/웹개발), 기획, 기술, 디자인 등 4개 직군에서 채용을 실시한다. 이스트시큐리티는 개발(코어개발/어플리케이션/백엔드/리눅스/웹개발), 기획, 기술(QA/분석연구) 등 3개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줌인터넷은 개발(모바일 앱 및 서버/AI/포털서비스개발/벡엔드 및 프론트엔드 개발/검색플랫폼/웹서비스플랫폼/머신러닝), 분석(BI), 기획 등 3개 직군에서 채용을 실시한다.

구체적인 지원자격은 각 직군별로 차이가 있으며 이스트소프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 코딩테스트 - 실무진면접 - 최종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을 원할 경우 오는 2월 11일까지 이스트소프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결과는 합격과 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두 이메일로 통보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 또는 궁금한 점은 이스트소프트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