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 시장직 인수위 업무 보고 돌입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 시장직 인수위 업무 보고 돌입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2.06.2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부서 주요 현안과 민선 8기 공약 이행 방안 등 보고 후 질의응답
김경희 당선인 “새로운 이천을 위한 초석을 다지는 중요한 과정 충실한 논의 당부"

[잡포스트] 송길용 기자 =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의 이천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이천시 아트홀에 마련된 인수위 사무실에서 3개의 담당관(소통홍보, 기획예산, 감사법무)을 시작으로 업무 보고에 돌입했다.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이 시장직 인수위원회의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이 시장직 인수위원회의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이날 업무 보고회는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과 14명의 인수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각 부서장은 주요 현안과 민선 8기 공약 이행 방안 등을 보고한 뒤 질의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의견을 주고받았다.

지난 17일부터 시작한 업무 보고는 국, 소, 직속기관, 담당관 및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지난 10일 공식 출범한 인수위는 4개의 분과(기획․재정․행정, 복지․문화․교육, 지역개발․건설, 산업․농정․환경) 15명으로 구성되었다.

인수위는 이번 업무 보고회를 통해 시정 현황과 주요 사업을 파악한 뒤 민선 8기 시정 방향을 제안하고 공약을 면밀하게 검토해 분야별 핵심 역점 시책을 도출할 계획이다.

김경희 당선인은 “새로운 이천을 위한 초석을 다지는 중요한 과정이기에 시정에 대한 충실한 논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위수위원과 관계 공무원들은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