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공연 가족뮤지컬 '엄마까투리-마트에 간 꽁지'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공연 가족뮤지컬 '엄마까투리-마트에 간 꽁지'
  • 류석주 기자
  • 승인 2022.06.3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가족과 함께 공연장 바캉스!
여름방학 특별공연, 뮤지컬 ‘엄마까투리’
KOPIS 박스오피스 1위, 경주예술의전당 찾아
엄마까투리 포스터 (사진제공/경주문화재단)
엄마까투리-마트에 간 꽁지 포스터 (사진제공/경주문화재단)

[잡포스트] 류석주 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이 주최하고 (재)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주관하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공연 「가족뮤지컬 ‘엄마까투리-마트에 간 꽁지’」가 8월 13일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막을 올린다. 본 공연은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뮤지컬이다.

가족뮤지컬 ‘엄마까투리-마트에 간 꽁지’ 는 누적관객 10만 명, KOPIS(공연예술통합전산망) 박스오피스 1위, 인터파크 예매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이미 어린이공연 부문에선 정평이 나 있는 화제작이다. 탄탄한 스토리, 입체적인 무대, 신나는 율동, 흥겨운 노래 4박자를 고루 갖추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즐겁게 볼 수 있다.

본 공연은 등장인물인 꺼병이 4남매(마지, 두리, 세찌, 꽁지)가 처음 숲속을 떠나 마트에 가는 대모험을 담은 작품으로 엄마를 위하는 꺼병이들의 마음이 잘 표현되어있으며, 타 공연과 차별화된 캐릭터로 가족의 따뜻함과 유대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가족뮤지컬 ‘엄마까투리-마트에 간 꽁지’' 티켓 오픈 일은 7월 15일(금) 오전 10시이며, 경주예술의전당과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 정가는 전석 50,000원이며 만 24개월 이상 관람가이다. 경주 시민 및 경주 소재 학교 학생, 기업 직원은 신분증이나 증빙자료 제시 시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