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다이빙 여왕의 감동 실화 ‘원 브레스’ 5월 28일 개봉!
프리다이빙 여왕의 감동 실화 ‘원 브레스’ 5월 28일 개봉!
  • 민하늘 기자
  • 승인 2020.05.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영화 '원브레스' 포스터

[잡포스트] 민하늘 기자 = 프리다이빙 여왕 ‘나탈리아 몰차노바’의 실제 이야기를 다룬 영화 <원 브레스>가 5월 28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 브레스>는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9분간의 무호흡으로 수심 100m의 프리다이빙 세계 신기록에 도전하는 숨 막히는 익스트림 스포츠 실화이다.

먼저,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실제 43개의 프리다이빙 세계 기록 보유자인 ‘나탈리아 몰치노바’를 모델로 한 주인공 ‘마리나’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실화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한다. 특히, 다이빙을 하는 그녀의 실루엣 위로 보이는 ‘수심 100M, 9분의 무호흡 다이빙, 43개의 세계 신기록’이라는 카피 문구는, 불가능에 가까운 세계 신기록에 성공했던 실제 주인공의 위대함을 전하고 있다. 프리다이빙의 여왕이라 불렸던 실제 주인공은 누구도 깨기 힘든 독보적인 세계 기록을 달성했지만, 지난 2015년 지중해 심해에서 프리다이빙을 하던 와중 사라져 수수께끼와 같은 의문과 함께 영원히 신비로운 전설로 남게 된다.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숨 막히는 도전을 그린 실화 <원 브레스>는 5월 28일 개봉하여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