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하이스35, 트라이슈머 패러다임 정립 나선다
미하이스35, 트라이슈머 패러다임 정립 나선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05.20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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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미하이스35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영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도모하기 위한 트라이슈머(Trysumer) 패러다임 정립에 나선다. 무료 정품 체험 혜택 및 무한 환불 책임제를 시행하며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리기 위함이다.

트라이슈머란 '시도하다(Try)'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로 체험적 소비자를 말한다. 즉, 광고에 얽매이지 않고 먼저 제품을 체험해보는 '체험적 소비자' 집단을 의미한다.

미하이스35는 트라이슈머 활동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정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이 제품 구매 전 효능을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리뉴얼 과정의 성공 포인트 및 고객 만족도 사전 취합, 더 나은 제품 출시 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미하이스35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루 두 번 체험 신청이 가능한 가운데 매일 오전 11시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당첨자 발표가 이뤄진다. 당첨자는 배송된 체험 아이템을 사용한 뒤 간단 후기와 지정 해시태그를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아울러 미하이스35는 제품 구매 후 반품을 원할 경우 주문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연락하면 무조건 환불해주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원인 불문하고 고객 요청에 따라 기간 내 무조건 환불 처리하는 파격적인 서비스인 셈이다.

미하이스35 관계자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 결코 허술하게 제품을 개발·제조하지 않는다는 경영 철칙 아래 트라이슈머를 위한 정품 무료 체험 혜택 및 무한 책임 환불제를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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