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대입 합격을 위한 면접의 모든 것’ e스포츠대학 전략설명회 개최
서울게임아카데미, ‘대입 합격을 위한 면접의 모든 것’ e스포츠대학 전략설명회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9.02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e스포츠 대학으로 진로 원하는 학생 위한 전략설명회 매년 개최
(사진제공/서울게임아카데미)
(사진제공/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최근 게임, e스포츠 대학교 합격 지원 전략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략설명회에서는 12년이 넘는 기간 동안 누적된 게임개발교육 분야의 노하우를 e스포츠 영역으로 확대해 종목별 철저한 분석과 피드백으로 학생들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면접 대안을 찾는 방법을 제시하는 자리다. 행사는 방역 환경이 구비된 서울게임아카데미 종로 본원에서 진행됐다.

SGA의 e스포츠 관련 대학 진학 전략은 증명되지 않은 비과학적 프로세스나 감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 철저하게 데이터에 기반한 입시전략과 다양한 종목의 구단까지 종합적으로 운영하며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준비됐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런 e스포츠를 교육하는 교육기관의 입장에서 더 다양한 종목의 교육과 현실적인 데뷔체계를 증명하고 더 나아가 선수들의 은퇴 후 삶까지도 설계하는 생애 전체를 아우르는 새로운 개념의 토탈 e스포츠 교육을 추구하고 있다”며 “서울게임아카데미는 학생과 부모님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답을 찾고 성공적인 입시 결과가 매해 누적되어 왔다”고 설명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게임, e스포츠 관련 대학으로 진로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진로 설명회를 매년 개최해 왔다. 이후 해당 과정을 진행한 수강생이 원하는 대학의 e스포츠 관련 대학에 합격했으며 e스포츠 교육과정을 통해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주요 교육기관에서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했다고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대한민국 e스포츠 산업에 체계적인 교육이 시작되고 있다”며 “지금 아이가 원하는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많은 학부모님들이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이번 설명회 이후에도 프로게이머뿐만 아니라 e스포츠 산업에서 더 다양한 일자리에 종사할 수 있는 전문 교육체계를 알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