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16년 노하우 살린 '실무 맞춤 교육' 커리큘럼 선보여
요거프레소, 16년 노하우 살린 '실무 맞춤 교육' 커리큘럼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9.2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16년 국내 토종 장수 프랜차이즈의 노하우를 가득 담은 신규 실무 맞춤 교육 커리큘럼을 선보였다. 

요거프레소는 사옥을 이전하며 가맹점주들을 위한 교육 공간을 새롭게 조성했다.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맞춘 아일랜드식 인테리어와 오픈형 인테리어가 특징인 교육공간에서 예비 가맹점주는 더욱 쾌적하고 감각적인 교육을 제공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금년 4월 본사 건물 1층에 오픈한 직영점(홍대교육센터점)을 통해 실제 고객을 응대하는 실습 과정을 추가하며 매장 운영 시뮬레이션을 통해 매장 운영과 실질적인 문제점을 몸소 경험하고 이를 통해 실 운영에 도입되었을 때 어려움 없이 빠른 운영적 안정화를 도와 장기운영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요거프레소는 가맹점주와의 상생과 협력을 주요 경영이념으로 삼고 신규 창업 시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에 필수적 요소인 로열티, 가맹비, 운영 교육비, 물품보증금 등을 면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창업주의 부담을 최대한으로 줄여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을 시작해 독립적인 운영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강요하지 않는 인테리어 리뉴얼, 필요한 인테리어만을 감각적으로 구현한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를 통한 비용적 부담 축소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멀리보고 함께 나아갈 수 있는 본사와 가맹점주의 관계를 위해 다방면으로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늘 혼자 가는 것이 아닌 함께 가는 본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