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24년도 세무사시험대비 회계세무기본종합반 모집
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24년도 세무사시험대비 회계세무기본종합반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2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년 ‘회계세무기본종합반’ 수강생 모집.. 오는 11월 개강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오는 11월에 개강하는 2024년도 세무사시험 대비 ‘회계세무기본종합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수많은 수험생을 합격의 길로 이끈 아이파경영 최고의 교수진이 지도하는 ‘회계세무기본종합반’은 재무회계,원가회계,세법의 체계적 기본 교육을 바탕으로 회계세무 전반의 주요 이론을 확립할 수 있도록 교육하며 회계 의사결정 능력 향상을 위한 이론베이스를 단단히 세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아이파경영아카데미 회계세무기본종합반 수강생 모집

회계세무기본종합반은 주말 오프라인 교육으로 대학생, 재직자 등도 참여할 수 있으며 맞춤형 온라인 강의를 별도로 지원하여, 효율적인 학습분위기를 지원한다.

또한 ‘회계세무기본종합반’ 수강생은 담임제 및 조교제를 통해 관리되며 멘토링과 자습실,스터디룸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기초 강좌인 ‘회계원리’ 무료 지원과 토익 강의 할인 지원 등을 통해 맞춤형 교육도 지원하며, 재직자의 경우, 내일배움카드제를 통해 수강료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회계세무기본종합반 토요반은 11월 5일 개강해 23년 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일요반은 11월 6일 개강해 23년 1월 29일까지 진행된다.

각 1회 보강을 포함하여 총 12회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회계세무기본종합반’은 일 년 동안 이어지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시험 대비 연간 커리큘럼의 첫 단추"라면서, "‘천릿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말처럼 ‘회계세무기본종합반’을 통해 기초부터 탄탄히 세우고 세무사시험 준비를 해 나간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