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F컴퍼니, 모바일 커머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모바일 전문 쇼호스트 교육 아카데미 오픈
TUF컴퍼니, 모바일 커머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모바일 전문 쇼호스트 교육 아카데미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TUF컴퍼니가 모바일 전문 쇼호스트 양성을 위한 전문 교육과정인 TU 아카데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미디어 커머스 기업 TUF컴퍼니가 새롭게 신설한 TU 아카데미는 1기생이 이미 모집을 완료해 오는 10월 11일부터 시작하는 첫 강의를 수강하게 되며, 현재 2기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모바일 전문 쇼호스트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 과정이며, 강사진은 슈퍼모델 출신의 전 GS홈쇼핑 쇼핑호스트 이미진 원장, 전 롯데 one tv 쇼핑호스트 출신의 김미선 원장으로 구성되었다.

TUF컴퍼니의 모바일 전문 쇼호스트 교육 TU 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은 총 8주 간의 일정으로 짜여 있다. 1~4주차는 이론 위주, 5주차부터는 실습 위주로 진행된다. 커리큘럼이 끝난 후에 티유에프컴퍼니가 라이브 커머스를 직접 제작, 송출한다.

TUF컴퍼니 관계자는 “TU 아카데미는 평가결과에 따라 많은 기회가 주어질 것”이라면서 “모바일 커머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쇼호스트로서의 역량을 키워주는 것은 물론 교육수료 후 모델, MC 등 다양한 방면으로의 진출 역시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TUF컴퍼니는 지난해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기업 이루다마케팅과 미디어 커머스 및 온라인 마케팅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업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