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전문 컨설턴트 브랜드 추천 기념 ‘맛깔참죽’ 특별 창업 혜택
창업 전문 컨설턴트 브랜드 추천 기념 ‘맛깔참죽’ 특별 창업 혜택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맛깔참죽이 지역경제 컨설팅 협회의 창업 전문 컨설턴트들의 추천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선착순 5명의 창업자에게 특별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혜택 내용은 3개월간 홍보마케팅이 지원, 한 달간 물류 지원 서비스, 그리고 오픈 매장에 대한 판촉물 서비스 등으로, 창업자는 자신의 오픈 환경과 가장 잘 맞는 한 가지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5명의 창업자들 모두에겐 개점 첫 1개월 임대료 무상 지원 서비스도 제공된다.

맛깔참죽은 ‘좋은 재료로 건강하게 맛있는 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조미료 없는 자연 육수와 쌀눈을 살린 쌀, 함초 소금을 기본 베이스로 사용한다. 또한 완도산 미역과 전복 등 좋은 재료만을 일관되게 고집하고 있다.

이에 최근 3~4개월 동안 전국 각지에 7~8곳의 신규 매장이 오픈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창업 전문 컨설턴트들이 선정한 좋은 브랜드에도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러한 맛깔참죽은 죽을 요리할 때 인건비를 절감해 주는 자동 죽 조리시스템인 ‘죽 메이드’와 요리 초보자도 편하게 죽을 만들 수 있는 ‘원팩’ 죽 재료 공급 방식으로 창업자 누구나 쉽고 빠르게 업무를 익힐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 상황에서도 본사 주도 아래 꾸준히 신메뉴를 개발하는 등 최신 외식 시장 트렌드를 맞추기 위한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