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걸그룹 '시크한 아이들' 룰라의 '3! 4!' 오는 16일 엠카에서 리메이크
프로젝트 걸그룹 '시크한 아이들' 룰라의 '3! 4!' 오는 16일 엠카에서 리메이크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07.1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걸그룹 '시크한 아이들' / 리즈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걸그룹 '시크한 아이들' / 리즈엔터테인먼트 제공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과거 룰라의 시즌송의 대명사 '3! 4!' 리메이크곡을  9명의 프로젝트 걸그룹 '시크한 아이들'을 통해 16일 방송 선공개 한다. 

3! 4!(쓰리 포)', 듀스 이현도의 프로듀싱으로 1996년 당시 최고의 혼성 그룹 '룰라'를 통해 빛을 본 곡으로 앨범 'All system go'에 수록 100만 장 가까이 기록을 수립한 인기곡이다. 

'시크한 아이들'은 여러 걸그룹이 뭉친 프로젝트 팀으로서, 각자의 팀의 일정을 뒤로하고 '룰라'의 명곡 '3! 4!'리메이크로 뭉쳤다.

리즈엔터 수장 '이현수'의 노력으로 결실을 맺는 이번 프로젝트는"유난히 더 더운 올해 여름의 첫 활동을 기대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작품이다.

이곡의 편곡을 접한 스텝은 "원곡자체의 완성도가 너무 높아 가급적 원곡 그대로의 색깔과 패턴을 유지했다."고 전했다.

또한 "안무 역시 원곡의 포인트를 동작은 그대로 유지하며 준비하는 뮤직비디오 또한 우리 모두가 '여름!'이라면 떠오르는 장면의 연속으로 표출하며 청량감을 한층 더했다."고 피력했다.

시크엔젤, 아이씨유, 데뷔 준비조 등의 조합으로 '유희, 라은, 다연, 아빈, 채이, 하유, 엘라, 신디, 별하'로 구성된 9명의 '시크한 아이들'이 재해석 '3! 4!'로 시원한 여름에 걸맞는 곡을 선사한다.

이들의 가능성을 눈여겨본 방송가에서는 이미 생방송에서 러브콜이 왔으며, '시크한 아이들'은 오는 16일 엠카 생방송으로 '3! 4!'리메이크 버전의 첫 선을 보인다.

한편 '시크한 아이들'을 통해 리메이크되는 '3! 4!'는 오는 20일 온라인을 통해 음원 서비스가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