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그라비티 네오싸이언과 게임개발 산업협력 위한 업무협약
서울게임아카데미, 그라비티 네오싸이언과 게임개발 산업협력 위한 업무협약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0.27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그라비티 네오싸이언과 게임 개발,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시스템, 콘텐츠, 서비스를 함께 지원하는 모바일 콘텐츠 전문기업으로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모바일서비스 플랫폼 구축, 모바일콘텐츠 개발, 온라인마케팅, 국내외퍼블리싱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또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게임산업의 미래를 위해 협력을 공고히 하고 상호 간 성장을 위한 모든 노력을 함께 하기로 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양사는 게임 업계 전반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는 복지향상 경쟁과 문화산업 전반의 발전 가속화를 위해 힘을 합치기로 했다”며 “이를 위해 ▲각자의 사업분야에 대한 상호지원 ▲상호간의 글로벌 성장을 위한 노력 ▲다양한 연계 산업을 통한 홍보 효과 극대화를 함께 이뤄 나가는 등 양질의 게임개발과 고급인재 육성을 병행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게임개발 전문 교육기관으로 사업을 시작한 서울게임아카데미는 11년간 누적된 게임개발 학습,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의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는 e스포츠 교육과정을 구축, e스포츠 프로게이머 교육기관으로 자리 잡았다. 코로나19 국면 후 안정적인 교육서비스를 위해 온라인 게임클래스와 프로게이머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기존의 특정 인기 종목에 한정된 프로게이머 교육의 한계를 넘어 직접 다양한 종목의 구단을 운영하며 실질적인 교육과 팀관리를 비롯한 e스포츠 산업 전반에 필요한 부분에 교육을 실행하고 있다”며 “자체 구단 운영은 물론 코치진까지 육성이 가능한 e스포츠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고 덧붙였다.

대한민국 게임 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을 시작으로 부산, 구로, 성남, 일산, 수원,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추가적인 캠퍼스 오픈을 준비 중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