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수시1차 합격자 발표 후 11월 수시 2차 접수
오산대학교, 수시1차 합격자 발표 후 11월 수시 2차 접수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0.2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오산대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전문대 수시1차 합격자 발표는 10월 27일이다. 수시 2차 원서접수 기간은 11월 7일부터 21일까지다. 수시 2차 합격자 발표일은 12월 8일이다. 수험생들은 4년제 대학교엔 최대 6장의 수시원서를 쓸 수 있지만 전문대학은 횟수 제한이 없다.

오산대학교는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해 급변하는 교육환경과 미래를 준비하고 융합형 맞춤전공교육과 체험·학생설계형 교양 교육을 통한 미래 시대에 대비한 디지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오산대 관계자는 “산업체 인턴십, 현장실습 등 문제해결 중심 교육을 통해 헬스케어, 사회복지, 문화예술 등 국가 주요 산업 분야에 적용하는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 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오산대학교는 오는 11월 수시 2차에서 정원 내 일반전형, 정원 내 특별전형(특성화고 전형), 정원 외 특별전형(농어촌 전형,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전형,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전형, 재외국민 및 외국인)으로 구분해 신입생을 모집한다.

11월 수시 2차에서 오산대학교는 호텔관광서비스학부, 미래공학학부, 휴먼케어학부, K-뷰티예술학부, 군사학부 등 다양한 전공, 학과에서 신입생을 모집한다.

아울러, 3년제에 1년을 더하는 3+1 전공 심화 과정은 건강재활과·호텔조리계열·항공서비스과·유아교육과·경찰행정학과 등이 운영되고 있다.

오산대에서는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의 영상제작실습실, 게임그래픽창작실, 반려동물관리과의 반려동물 행동교정실습실, 뷰티코스메틱계열의 네일아트 실습실 등 신설 실습실 총 4곳을 오픈했다.

오산대학교는 지성·창조·협력의 건학정신에 따라 ‘학생과 함께하는 열린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우리에게 가까운 대학’에 걸맞게 전철 1호선 ‘오산대역’이 위치한 수도권 남부 오산시에 자리 잡고 있다.

오산대는 이번 수시 2차 모집에서 8개 계열 다양한 전공, 학과에서 신입생을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