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웹툰학과, 고교생 참가 ‘제7회 웹툰·일러스트·포스터 영상공모전’ 성료
한국IT직업전문학교 웹툰학과, 고교생 참가 ‘제7회 웹툰·일러스트·포스터 영상공모전’ 성료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1.0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IT·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 한국IT직업전문학교가 지난달 31일 ‘제7회 한국IT 웹툰·일러스트·포스터 영상공모전’을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가 주최하는 ‘제7회 한국IT 웹툰·일러스트·포스터 영상공모전’은 올해로 7회를 맞이한 행사로 고등학생, 동등학력자(검정고시 포함) 대상으로 웹툰, 일러스트, 영상, 포스터 각 항목별 수상자를 가렸다.

공모전의 수상자 발표는 11월 11일 발표된다. 수상은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4명), 입선(10명)으로 총 16명을 선발한다. 시상식은 2023년 2월 중 실시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 1학기 전액장학금, 상장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1학기 반액장학금과 상장이 지급된다.

학교 관계자는 “본교의 영상공모전은 매해 진행되는 행사로 많은 학생들이 참가하고 있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참가 학생들의 작품 완성도가 높아지고 있어 올해 진행되는 행사에도 기성작가 못지않은 작품이 나올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디자인공모전에 재능있는 많은 학생들의 포트폴리오가 제출됐다. 수상 학생들에게는 상금 및 상장 외에도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디자인 인재를 양성함과 동시에 단순 이론과 실습 교육을 탈피하고 개인, 팀 단위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심화 프로젝트 학기를 통해 IT와 디자인 분야 전문가로 성장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시각디자인학과, 애니메이션학과, 일러스트레이션학과 등에서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