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통해 지역사회의 꿈 실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통해 지역사회의 꿈 실현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7.2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씀씀이가 바른 기업’ / 에듀윌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2018년부터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에 참여해 누적 기부금 총 1000만원을 달성했다. 이러한 공적을 인정받아 에듀윌은 지난 3월, 명예장을 수상했다.

‘씀씀이가 바른 기업’은 긴급 상황에 놓인 이웃을 돕는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일정 금액을 매달 정기적으로 후원해 지역사회의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것이다.

2017년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한 에듀윌은 이 외에도 사랑의 쌀 나눔, 나눔펀드 사업, 장학재단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