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연합 IR 경진대회 위한 건국대학교, 동국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연합 IR 경진대회 위한 건국대학교, 동국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11.1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황윤경)는 지난 7일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박재민), 동국대학교 창업기술원(원장 이광근)과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의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각 기관이 보유한 경험과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2022년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된 창업기업 중 우수기업을 선정하여 연합 IR 경진대회를 기획 및 운영하기 위해 체결됐다.

협약기관은 자체 선발 과정을 통해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투자심사역 및 IR Pitching 1:1 컨설팅을 통해 IR 역량을 끌어올리고 최종적으로 연합 IR 경진대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연합 IR 경진대회는 ▲투자심사역 1:1 컨설팅 ▲IR Pitching 1:1 컨설팅 ▲IR 경진대회로 구성되며 경진대회 이후에도 창업기업의 생존과 성공적인 사업수행에 필요한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다.

협약기관에서 예비창업패키지를 전담하고 있는 전담인력들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각 기관의 실무자 간 정보를 공유하고 보유 역량을 활용하여 창업기업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및 협약기관이 주관하는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사업은 혁신적인 기술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의 성공 창업을 위해 사업화 자금, 창업지원프로그램, 창업교육 및 멘토링 등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