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올 스파르타, 독학재수학원 창원 상남센터 3관 12월 오픈
잇올 스파르타, 독학재수학원 창원 상남센터 3관 12월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에듀테크 전문기업 잇올그룹은 독학재수학원 관리형 독서실 잇올 스파르타 창원 상남센터 3관이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하는 독학재수학원 관리형 독서실 잇올 스파르타 창원 상남센터 3관은 창원지역 학부모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어 기존 창원 상남센터 1관과 2관에 이어, 고교 재학생과 공시생, N수생까지 더 많은 수험생이 공부할 수 있도록 맞은편에 신규 오픈하게 되었다.

또한 12월 중으로 ▲울산 옥동센터 2관 ▲천안센터 2관 ▲강동센터 2관 ▲부천센터 2관 ▲대전 둔산센터 2관이 신규 오픈 예정이며, 독학재수학원 관리형 독서실 잇올 스파르타 포항센터는 더 많은 수험생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순공 시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학습공간을 확장 리모델링한다고 전했다.

학습공간의 청결관리와 안전에 남다른 열정을 쏟고 있는 잇올은 교육업계 최초로 전국 100개 센터가 모두 세계적 권위의 생물학적 위험 관리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환경소독 국제인증인 ‘GBAC STAR’ 인증을 받았으며, 이 인증은 △하얏트호텔 △롯데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등 국내 프리미엄 5성급 호텔에 적용된 인증이다.

또한, 깨끗한 환경 및 안전을 위해 잇올 클린테크 연구소 올클(ALLCL)이 세상에서 가장 깨끗하고 안전한 학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100개 센터의 시설과 환경소독을 직접 관리한다.

독학재수학원 관리형 독서실 잇올 스파르타는 잇올 만의 격이 다른 초격차 6대 관리(△프리미엄 시설관리 △환경소독 전문가그룹, 올클 △스파르타 생활관리 △합격전략 연구소, 잇올 랩 △빅데이터 학습/입시관리 △드림 서포트 잇올 장학)에 맞춰 단순히 강의 교재 콘텐츠, 학습장소 제공만 하는 것이 아닌 성적 향상과 합격을 위한 융합형 초개인화 관리시스템을 지향하고 있다.

한편, 잇올은 초격차 6대 관리 하에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고, 단기간 몰입하는 습관을 길러 겨울방학 기간동안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하는 예비 고1에서 고3 학생을 대상으로 11월 21일(월) 개강하는 ‘Pre 윈터스쿨’과 12월 26일(월) 개강하는 ‘정규 윈터스쿨’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Pre 윈터스쿨 기간에는 매주 학년별로 국어, 수학, 영어 데일리 테스트를 제공해 교과선생님과 대면상담을 통해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상담/질의응답 게시판을 통해 신속하게 질문을 해결할 수 있다.

정규 윈터스쿨 기간에는 매주 데일리 테스트와 온/오프 라인 상담과 질의응답이 제공되며, 성적과 학습 상황에 맞춰 목표대학에 맞는 학습 코칭 상담이 진행된다. 합격전략 연구소 잇올 랩에서는 2024학년도 수능을 준비하기 위한 입시전략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고, 잇올 랩 전국 입시센터 소장들의 상시 입시상담도 진행한다.

잇올 관계자는 “윈터스쿨과 재수조기선발반에 대한 문의가 많아 좌석 마감이 예상되므로 관심있는 학생 및 학부모님들은 빠르게 신청할 필요가 있다”며 “현재, 동반 할인 10%, 타사 환승 10% 할인 혜택 및 잇올 1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잇올 스파르타 홈페이지 및 학원 전화, 방문 상담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