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호텔경영학과 지원 수험생 대상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숭실호스피탈리티, 호텔경영학과 지원 수험생 대상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 승인 2022.12.0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숭실호스피탈리티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에서는 2023학년도 정시 원서접수 기간 전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가 이어지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관광, 호텔 식음료 인서울 특성화학교로 수능 성적이 낮은 수험생들이 지원하는 것이 아닌 좀 더 취업에 대한 뚜렷한 목표가 있는 수험생들이 지원하고 있다”며 “숭실호스피탈리티 호텔경영학전공은 4년제 호텔관광경영학과 보다 짧은 학업 기간으로 2년에서 2년 6개월 만에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해 4년제 대학교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는다”고 설명했다.

학교에서는 졸업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학사학위 취득으로 학력 해결과 함께 AHLA FrontDesk, NRA ServSafe, SMAT, 한경TESAT, 어학자격증 등 수업을 통해 1인 평균 5개 이상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다고 밝혔다.

학생들은 취업 외에도 호텔경영학전공에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인서울 4년제로 3학년 일반편입,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해외 유학 등이 연계된다. 1:1 지도 교수제를 실시하고 졸업 후 희망하는 진로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학교에서 운영하는 졸업인증제도는 학점 이수, 자격증 취득과 외국어 특강 이수를 하면 통과할 수 있고, 이 제도를 통해 100% 취업지원을 받는다”며 “호텔관광 분야에 열정, 지원동기, 의지 등이 있는 수험생들이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2023학년도 수시 합격자 발표 후 수시 합격자, 예비번호를 받은 수험생뿐만 아니라 정시지원 예정자도 정시지원 횟수 차감 없이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 등도 운영 중이다.

관광경영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식음료학과, 항공서비스학과, 호텔컨벤션학과 등에 관심 수험생들이 지원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