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미대 정시 비실기 포트폴리오 관리, 신입생 모집
한국IT직업전문학교 미대 정시 비실기 포트폴리오 관리, 신입생 모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1.0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실기전형으로 2023학년도 신입생 선발 중
(사진제공/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진제공/한국IT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한국IT직업전문학교 디지털디자인계열이 포트폴리오 관리, 실습형 교육방식을 통해 재학생들의 실력향상에 집중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현재 디지털디자인계열에서는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비실기전형으로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디지털디자인계열은 취업에 중점을 두고 실기 위주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안정적인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졸업 시 정규대학과 동일한 학위를 취득함에 따라 편입, 대학원진학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기관이다.

학교 관계자는 ”디자인분야는 취업 시 포트폴리오가 학교 관계자는 “입학 시부터 포트폴리오 관리에 들어가고 취업 전 진로로드맵 설계를 통해 취업에 대비하고 있다“며 ”미대 정시에 지원했던 수험생들도 비실기전형으로 현재 지원 중이다. 현재 실력보다 전공에 대한 관심이나 배우고자 하는 열의가 있는 학생들을 분야에 맞는 인재로 성장시키고 현재 비실기 면접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실기면접 전형으로 진행되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 디자인계열은 시각디자인학과, 웹툰학과, 멀티미디어학과 등을 운영 중에 있으며,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시각디자인학과를 포함한 디지털디자인계열은 결과물만을 확인하는 기존 미대 입시와는 달리, 비실기 전형으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