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그룹, 충천식 귓속형 보청기 ‘리비오AI’ 국내 첫 출시!
스타키그룹, 충천식 귓속형 보청기 ‘리비오AI’ 국내 첫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8.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리비오AI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국내 보청기 판매 1위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에서 지난 8월 1일 세계 최초로 배터리 교환 없는 충전식 귓속형 인공지능 보청기를 국내 첫 출시하였다.

귓속형 인공지능 보청기 리비오 AI는 일반적인 보청기인 귀에 거는 형태의 오픈형에서 맞춤형인 귓속에 들어가는 형태로 발전된 제품이다. 보청기는 본래 외적으로 보이는 최대의 단점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착용하기를 망설였었다. 하지만 리비오 AI는 외적으로 잘 보이지 않는 이점으로 인해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 외에도 깔끔하고 세련된 퓨어블랙 컬러로 세련미를 갖추었다. 편의기능으로는 간편한 충전방식과 4개의 LED로 충전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미사용시에는 자동 절전 모드로 변경된다는 점, 3시간 정도 충전하면 완충되어 하루 종일 사용 가능할 수 있는 긴 사용시간 등이 있다.

또한, 별도의 배터리 교체 없이 충전식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그동안 보청기 사용을 위해 배터리를 구매하고, 관리하는 일체의 불편함을 개선하였고, 배터리 교체비용 또한 들지 않아 보청기 사용자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미국 TIME지에서 ‘2019 최고 혁신제품 100선’중 하나로 선정된 인공지능 보청기 리비오 AI는 사용자가 원치 않는 소음을 스스로 감소시켜 편안한 소리를 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프리미엄 사양 리비오 엣지 AI는 클라우드 기반 머신런닝 기능으로 알아서 사용환경 및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게 변경 및 조절이 가능하다.

리비오 AI는 사용자 전용 앱(Thrive)을 통해 휴대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건강관리가 가능하고 스마트폰과 직접 연결하여 전화통화, 음악/영상감상을 할 수 있으며 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전문가에게 즉시 원격으로 보청기 소리 조절 비대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타키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8월 한달간 구입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양쪽 구입 시 60%, 한쪽 구입 시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 만 아니라 충전식 귓속형 보청기 구입 시 100만원 상당의 LG 코드제로 A9S ThinQ 또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8월에 진행하는 이벤트와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타키 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