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건강, 2019 1분기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한국생활건강, 2019 1분기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2.1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한국생활건강이 2019년 1분기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한국생활건강은 2011년 출범한 건강식품 및 건강제품 개발유통 전문기업으로 국내 슈퍼푸드 및 건강제품 관련업종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업체다.

이번 1분기 채용은, 사무, 마케팅 및 디자인, 무역, 개발, 연구, 홈쇼핑, 유통, 영상제작, 관리, 안성공장 근무자 등등 총 31게 분야에서 실시한다.

지원자격은 잡코리아 채용사이트에 공지된 각 분야별 요구하는 자격을 충족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자 개별발표의 순으로 이뤄진다.

접수는 각 분야별로 채용이 모두 완료될 경우 마감하므로 지원을 원할 경우 잡코리아 채용사이트를 접속한 뒤 공지돼 있는 제출서류를 첨부 후 양식에 맞춰 지원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서울시 광진구 한국생활건강 빌딩에서 근무하며 안성공장 지원자들은 안성시 원곡면에 있는 한국생활건강 안성공장에서 업무를 하게 된다.

또한 3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친 뒤 정직원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지원 시 제출서류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이며 서류전형에 통과한 면접대상자들은 면접 시 사전인터뷰를 작성해야 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채용사이트를 참고하거나 한국생활건강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