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한의학연구원, 2019 상반기 1차 인턴사원 선발
한국한의학연구원, 2019 상반기 1차 인턴사원 선발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2.1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한국한의학연구원이 2019년 상반기 1차 인턴사원을 선발한다.

모집부문 및 선발인원은 미래의학부 6명, 미래의학부 지능화추진팀 1명, 임상의학부 7명, 한의기술응용센터 1명, 한약연구부 2명, 한약자원연구센터 4명, 한약자원연구센터 운영관리팀 1명, 연구운영 지원 1명, 회계업무 1명 등이다.

연구원 인턴으로 지원 가능한 자격은 미취업자 및 입사기준일 기준 15세 이상 34세 이하여야 하며 학위 취득 후 5년 이내여야 한다. 학위 취득 이후 해당기관에서 근무이력이 있거나 공고일 기준으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또한 부정한 방법으로 채용된 이력이 있을 경우 지원에서 배제된다.

선발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신체검사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한국한의학연구원 홈페이지를 접속한 후 채용공고란을 클릭한 뒤 공지돼 있는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지원 시에는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비롯해 연구실적 등의 증빙자료와 자격증 사본 등을 첨부해야 한다.

인턴으로 최종 합격될 경우 선발일로부터 5개월 간 해당 지원부문의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인턴 선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한의학연구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채용 관련 공지에 게재돼 있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