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전문가들이 직접 확인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만날 수 있어
빌라몰, 전문가들이 직접 확인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만날 수 있어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09.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빌라몰
사진제공: 빌라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20대부터 40대의 부부들은 주거공간으로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과거 구옥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하면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주거형태를 바꾸기 쉽고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책정되어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평가하는 이들이 많다.

또한 기존에 거주자들에게 대표적인 문제로 여겨졌던 주차문제를 해결한 바 있으며, 각종 편의시설들을 확충하고 있다.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이 주거품질 개선을 목적으로 포함되고 있으며, 층간 소음 방지재나 내진 설계 등 고급 건축 자재와 친환경 자재들 및 건축 공법을 활용하고 있고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를 자랑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들 사이에서 믿을만한 업체로 호평을 받고 있다.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수의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빌라몰은 서울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개해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만원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