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브랜드마케팅 효율UP
인스타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브랜드마케팅 효율UP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인스타터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통이다. SNS의 성격상 소통을 활발하는 계정일수록 더 많은 유저의 피드에 해당 계정의 게시물이 노출될 확률이 높아진다. 하지만 월간 이용자(MAU)만 10억명에 달하는 인스타그램에서 소통만으로는 많은 유저에게 게시물과 계정을 노출하긴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지난 몇 년 전부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통한 저비용 고효율의 인스타그램 홍보를 진행하는 마케팅 방법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홍보비용에 많은 투자를 할 수 없는 중소기업과 1인 사업을 운영하는 곳에서 인스타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는 보유중인 인스타 계정의 팔로워 숫자를 올려주는 서비스로 브랜드의 인지도, 신뢰도 상승과 검색 시에 상위 노출을 위해 꼭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수많은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업체 중에서 회원 수, 주문량, 재이용률 부분에서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인스타터에서 인스타 팔로우 문제를 해결하려는 업체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 곳은 오랜기간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를 이용한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법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곳으로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페이스북 팔로워 늘리기 그리고 페이스북 좋아요 늘리기 등 우리나라 SNS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한국인 실계정을 활용한 좋아요와 팔로잉은 기존 외국인 계정 대비 한층 더 자연스러움에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의 칭찬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작업 시작 후 24시간 안으로 완료되는 작업속도는 이 곳만의 특징 중 하나이며, 원할 경우 기간을 정해 속도를 조절할 수도 있다. 작업 후 30일 이내에 주문량의 5%이상 손실이 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복구해주는 사후지원은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결과로 자리잡았다.

현재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는 인스타터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인스타터를 친구추가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통해 브랜드 홍보와 인스타 인기게시물 공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효율의 마케팅 성과를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