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산업은행, 2019 1차 청년인턴 채용 진행
KDB산업은행, 2019 1차 청년인턴 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2.19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KDB산업은행이 2019년 1차 청년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인턴 채용부문은 일반직(서울수도권역/영남권역/충청강원권역/호남권역), 본점 기술직, 본점 IT전산직 등이며, 100명 내외가량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만 34세 이하여야 하며, 학력 및 전공에 따른 응시자격 제한은 없다. 더불어 계약기간 중 전일 근무가 가능해야 하고 산업은행 청년인턴으로 근무한 경험이 없어야 한다.

산업은행 인사내규상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본 인턴채용에 지원할 수 없다.

법령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와 장애인, 저소득층일 경우 인턴채용에서 우대하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이상 합격했을 경우도 우대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 면접전형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인턴으로 채용이 될 경우 오는 4월 22일부터 8월 2일까지 총 15주동안 근무하게 된다. 또한 산업은행의 정규 신입행원 채용 시 우대받을 수 있는 기회도 부여한다.

접수는 오는 3월 4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 후 공지된 사항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이후 전형단계별 합격 여부는 지원자가 직접 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인턴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홈페이지 내 온라인 채용문의에 있는 채용Q&A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