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진흥위원회, 2019년 5급 사무직 공개 채용
영화진흥위원회, 2019년 5급 사무직 공개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2.1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영화진흥위원회가 2019년 5급 사무직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5급 사무직 3명이며, 지원자격은 연령, 성별, 학력, 전공 관계없이 영화진흥위원회의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면 안된다. 더불어 한국영화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하고 기준 이상의 공인외국어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또한,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요구하는 필요지식과 기술, 태도 등과 관련해 이를 충족해야 한다. 취업지원대상자 등 사회형평정책 대상자 또는 영화진흥위원회 체험형 인턴 경험자는 채용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필기전형 - 2차 필기전형 - 면접전형의 순으로 진행된다.

1차 필기전형에서는 일반상식과 일반논술 시험을 진행하며, 2차 필기전형에서는 NCS 직업기초능력검사와 인성검사를 실시하게 된다. 면접전형에서는 외국어인터뷰와 토론면접, 전형위원면접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3월 4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영화진흥위원회 홈페이지를 접속한 후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채용에 최종 합격될 경우 신체검사와 3개월의 인턴 과정을 거쳐 5급 사무직으로 정식 임명을 받게 된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화진흥위원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영화진흥위원회 경영지원본부 인사총무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