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중소기업계 행사’ 중소기업인대회 대통령표창 수상한 이지텍 백운섭 대표
‘지역중소기업계 행사’ 중소기업인대회 대통령표창 수상한 이지텍 백운섭 대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2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주)이지텍 백운섭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이 달 15일, 대전 서구 오페라컨벤션홀에서 열린 제31회 ‘2020 대전세종중소기업인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주)이지텍 백운섭 대표가 추석을 앞두고 다시 한 번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중소기업인대회는 이른바 ‘지역중소기업계 최대행사’로 국가 경제발전과 일자리창출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격려하는 연례행사다.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세종충남본부는 이번 '2020 대전세종중소기업인 대회'를 열며 모범중소기업인, 모범근로자, 육성근로자, 우수단체 등 14명에 대해 포상했다.

한편, 이지텍 백운섭 대표는 사단법인 대한SNS운영자협회를 최초로 설립하여 온라인 플랫폼 사업자 권익을 보호하고, SNS 유통시장 질서 확립과 활성화 등 온라인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그가 이끌고 있는 온라인 유통브랜드 이지텍은 대전지역에서 여성이 일하기 좋은 여성친화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더불어, 다양한 자사브랜드의 OEM 상품 개발을 통한 품질 개선과 신상품 경쟁력을 제시하며 이지텍을 SNS시장을 대표하는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으로 성장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지텍은 올 한해 코로나19가 확산된 가운데, 대전 지역 경찰서와 방송국을 비롯하여, 대전 대덕중학교, 밀알복지재단 대구경북지부 등으로 손세정제 4,000개를 기부하기도 했다.

(주)이지텍 백운섭 대표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자상거래 등 다방면의 사업을 통해 고객 맞춤형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수상이 그간 이지텍의 노력들을 제대로 평가해주신 것 같아,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이다”고 밝히며 “보다 전문적인 온라인 유통 브랜드를 지향하며 제조부터 판매, 수입, 인증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질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는 여전하다. 더욱 최선을 다해 발로 뛰는 이지텍을 만들어가겠다. 더불어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기업으로서 더욱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안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