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세권1지구 부동산 ‘수원역 가온팰리스’ 분양
수원역세권1지구 부동산 ‘수원역 가온팰리스’ 분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온팰리스 참고이미지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KB부동산신탁이 수원역세권 1지구 내에서도 노른자 위에 들어서는 수익형 오피스텔 ‘수원역 가온팰리스’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KB부동산신탁이 공급하는 오피스텔 ‘가온팰리스’는 지하 5층~지상 8층, 3개 동 전용면적 23~28㎡ 총 696실의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뤄진다. 이 단지는 교통, 자연 등 생활인프라가 우수해 수원역세권 1지구 내에서도 골든블록이라 불리고 있다.

특히 가온팰리스는 기존 오피스텔과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 세련된 외관은 물론 건물 1층 호텔식 뷔페와 자유로운 비즈니스 등이 가능한 공유 오피스까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글로벌 음식점부터 바, 카페 위주의 MD 구성으로 트렌디한 유럽형 테라스 거리 조성은 물론 프리미엄 음식점과 트랙이 설치된 대형 피트니스 센터 입점 예정으로 365일 활력이 넘치는 거리로 조성할 계획이다.

더불어 기존 오피스텔에서는 흔히 볼 수 있었던 기계식 주차 방법이 아닌 100% 자주식 주차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들의 주차 부담과 스트레스를 줄였으며 지하 5층~지상 8층 주차대수는 209대에 이르는 A동과 지하 4층~지상8층 주차대수 278대에 이르는 B·C동 등 3개동으로 총 696호실의 대단지로 주차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피트니스센터와 옥상정원을 구성하고, 친환경 휴식공간으로 2층과 4층에 정원 중정구조의 휴게공간을 제공한다.

광역 교통망도 구축되어 있어 수도권으로 이동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인근에는 수원역이 위치하고 있는 역세권으로 지하철 1호선·분당선, KTX 3개노선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오는 8월 개통예정인 수인선을 포함해 향후 진행예정인 수원발 KTX(예정), GTX-C노선(예정)까지 모두 개통되면 6개 노선을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다. GTX-C노선 개통 시 강남을 비롯한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더불어 주변에 위치한 수원역 환승센터를 이용하면 52개 노선을 통해 수원 각지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롯데몰, 롯데백화점, AK백화점, KCC몰(예정) 등 5개 대형쇼핑몰과 하루 유동인구 50만을 자랑하는 로데오거리가 가까워 다양하고 편리한 여가 및 문화생화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총 길이 11.5km의 서호천이 흐르고 서호공원과 서호꽃뫼공원 등이 있고 축구장 14배에 달하는 서울대 수원수목원(32만160㎡)도 부근에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첨단산업과 고품격 생활문화가 결합된 스마트시티 '스마트폴리스'도 개발될 예정이다. 수원공군비행장 이전 부지에 총 522만㎡ 부지에 2만 5,000여 가구를 주거시설을 포함해 백화점·마트 등 상업시설과 R&D 의료·교육시설등이 들어설 스마트폴리스는 6만4,000여개의 취업유발효과와 약 8조 5,000억원의 생산유발효과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불어 단지 주변에 도이치 오토월드와 SK V1 모터스를 중심으로 대규모 중고차 유통산업 특화단지인 오토밸리로 조성될 전망이다. 또한 델타플렉스(舊 수원산단), 성균관대학교 인공지능 대학원과 탑동지구 R&D 단지를 연결하는 인공지능 중심의 산·학·연 클러스터도 만들어질 계획이다. 각 구역은 인공지능 바이오ㆍ로봇, 드론ㆍ로봇 등 첨단 산업 발전을 위한 공간 등의 초대형 개발호재도 갖추고 있어 향후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가온팰리스 분양 관계자는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고급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호텔급 커뮤니티와 서비스를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릴 예정이다”라며, “함께 들어서는 상가 역시 유럽형 테라스 스트리트 상가를 조성해 상권 중심지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가온팰리스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