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다년간 실매물 중개로 관심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다년간 실매물 중개로 관심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0.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빌라몰
사진제공: 빌라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경제적인 이점들이 많다.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으며,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책정되어 있어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낼 수 있다.

현재 복층빌라를 필두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는 젊은 세대에게 선호되고 있는데, 안전한 계약을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일부 수요자들의 경우 중개수수료를 아끼기 위해 중개인을 이용하지 않았다가 피해를 입고 있어 세심한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가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업체는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시세들을 게시하고 있다. 아울러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서울빌라매매 등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노원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억9천만원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동대문구 신축빌라 분양은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