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실매물 중개서비스로 각종 신축빌라 매물들을 제공해
빌라몰, 실매물 중개서비스로 각종 신축빌라 매물들을 제공해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0.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빌라몰 제공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복잡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는 휴식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의식주’ 중 집은 업무나 학업을 마치고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인 만큼 휴식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곳이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일률적인 평면이나 구조에서 벗어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복층빌라의 경우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공간들을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 근래에 들어 넓은 주차공간과 커뮤니티 시설 같은 생활편의시설들을 조성하기 시작하면서 주거품질도 우수하게 발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 전문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중개서비스를 선보이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빌라몰은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를 실시하고 있는데,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지역별로 항시 대기하고 있어 수요자의 스케쥴에 맞춰 부동산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수요자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개인의 여건, 니즈 등을 반영한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빌라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신축빌라 매물들은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로 알려졌으며, 주기적으로 홈페이지에 시세를 게시해 피해를 수요자들의 무고한 피해를 막고 있다.

빌라몰이 게시한 자료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