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쌀통닭 브랜드 홍희통닭, 치킨창업 프로모션 전개
바삭한 쌀통닭 브랜드 홍희통닭, 치킨창업 프로모션 전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10.3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쌀가루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쌀통닭과 닭강정을 제공하는 홍희통닭이 치킨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치킨집 프랜차이즈 홍희통닭은 밀가루를 전혀 포함하지 않은 100% 국내산 쌀파우더로 조리한 쌀통닭을 선보이고 있다. 바삭하고 담백한 맛의 쌀통닭 외에도 양념치킨, 간장치킨, 매콤간장캔터키, 순살핫양념 등 다양한 맛의 치킨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주문이 많이 이뤄지고 있다. 

특히 국내산 9호닭 냉장 닭고기만을 사용해 조리하기 때문에 양이 푸짐하고 맛이 우수한 것은 물론, 9호닭을 치킨 업계에서 주로 사용하는 7호 닭보다 저렴한 금액에 공급하고 있어 마진율도 높다. 몇백원 차이가 나지 않는 것 같지만 1년이 지나고 나면 600~1,200만원까지 순이익 차이가 발생한다. 

이러한 홍희통닭은 치킨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요식업계 창업주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인테리어와 주방 공사 시 점주가 자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하여 금액을 낮추었으며, 업종변경 및 전환의 경우 기존 시설을 최대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간판 시안 및 로고, 내부 시안물을 무상 제공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

치킨전문점 홍희통닭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안물 등을 지원하는 것도 좋지만, 식자재 비용을 줄이면 장기적인 수입에 영향이 커지게 된다. 홍희통닭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장기적으로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으니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