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 백제문화제 ‘웅진판타지아’ 무대분장 총괄
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 백제문화제 ‘웅진판타지아’ 무대분장 총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대전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이 9월 30일부터 시작된 백제문화제 뮤지컬 ‘웅진판타지아’에서 메이크업, 헤어 등 무대분장을 총괄했다.

백제 중흥을 이끈 무령왕의 업적을 대서사 뮤지컬로 연출한 ‘웅진판타지아’는 무령왕이 왕위에 오르면서 갱위강국 선포에 이르기까지 역사적 의미를 담은 공연이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었으며 공주시 유튜브를 통해 실황이 생중계되었다.

추석 연휴 내내 진행된 공연은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 강사진 및 수강생이 총괄한 무대분장 퀄리티로 화제를 모았다. 대전미용학원 수강생들은 100여명에 달하는 많은 인원을 총괄해야 하는 강행군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강사진의 지도에 따라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특수분장, 무대분장 등 프로페셔널한 기술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학원 관계자는 “비록 무관중으로 진행된 공연이었지만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술을 뮤지컬 무대분장 현장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어 매우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대전미용학원 수강생들이 프로필과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뜻 깊은 프로그램을 꾸준히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는 갈수록 규모가 커지는 뷰티 시장과 세계화되는 경향에 따라 메이크업, 영상분장, 특수분장, 코디네이션, 피부미용 등 시장이 요구하는 고급인력을 양성하는 데 목표를 두고 다양하고 차별화된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전문 뷰티 아티스트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 실무교육과 소수 정예를 위한 특성화 맞춤 교육을 진행한다.

대전미용학원 교육과정, 수강료, 현장실습 프로그램 등 더 많은 정보는 학원 홈페이지와 공식 상담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