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 프랜차이즈 '뭉텅' 구미점 오픈
고깃집 프랜차이즈 '뭉텅' 구미점 오픈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12.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EAT SITE가 운영하는 돼지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뭉텅'이 경북 구미시에 새로운 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뭉텅'은 ㈜EAT SITE의 10년 간의 외식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로, 현재까지 4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11월 현재로서 23호점까지 오픈, 다양하고 특별한 식사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돼지고기 전문점 뭉텅은 창업자가 어린 시절에 아버지의 단골집에서 할머니가 정성껏 썰어 구워주던 돼지고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명품 목살, 삼겹살, 특고기 등을 엄선하여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대포집 스타일의 인테리어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다.

'뭉텅'은 자체 제작한 불판과 숯을 사용하여 안정적으로 고기를 조리하며, 테이블 그릴링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은 편안하게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브랜드의 지속성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을 강조하고 있으며, 뭉텅 아카데미에서 최장 15일간의 교육을 받고 테스트를 통과한 파트너만이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일관된 품질과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다. 

뭉텅의 핵심인 고품질의 고기는 돼지농가와의 직접 협약을 통해 고품질의 돼지고기를 직접 공급받아 맛과 신선함을 고객에게 보장하고 있다.

뭉텅의 관계자는 "뭉텅은 오랜 외식업 경험을 기반으로 쌓은 노하우로 만들어진 브랜드"라며 "현재 23호점까지 계약되어 전국의 많은 분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에서 손님들과 만나 맛있는 돼지고기를 대접할 수 있도록 가맹사업을 계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