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우송정보대학교 우송 산학 CEO포럼·재정지원사업 성과공유회 참여
오산대학교-우송정보대학교 우송 산학 CEO포럼·재정지원사업 성과공유회 참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1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산대학교)
(사진제공/오산대학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는 지난 12일 우송정보대학교 솔브릿지 국제경영대학 4층 강당에서 열린 우송 산학 CEO포럼 및 재정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오산대학교 LINC3.0사업단은 우송정보대, 백석문화대, 대전과기술대, 대전보건대, 아주자동차대 등 전국 14개 대학 재학생들의 캡스톤디자인, 현장실습 체험 수기 등 산학협력 우수활동 작품 들을 전시,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옥션을 창업하고 홈플러스를 성공시킨 국내 벤처창업 1세대로서 (사) 도전과 나눔 이사장을 맡고 있는 이금룡 회장이 ‘지속성장을 위한 변화와 혁신’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달영 우송정보대학 총장은 "가족기업 임원들이 금번 CEO포럼 행사에 큰 만족감을 표명했다"며 "앞으로 가족기업의 경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포럼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우송 산학 CEO포럼이 국내 대학을 대표하는 산학 포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오산대학교)
(사진제공/오산대학교)

이태홍 오산대학교 기업협업센터 총괄센터장(산학협력정보담당관)은 “오산대와 우송정보대의 LINC3.0사업단-기업협업센터(ICC)를 중심으로 각 지역의 지자체 및 산업체와의 다양한 공동프로젝트 우수성과를 이뤄나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