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일반고위탁 예비고3 수강생 모집...‘게임학원’으로 등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일반고위탁 예비고3 수강생 모집...‘게임학원’으로 등교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2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목표로 일반고등학교 3학년 진급 예정자 대상
종로본원, 부산캠퍼스, 구로캠퍼스, 일산캠퍼스서 모집
게임 진로에 대한 진로로드맵 설계, 무료 컨설팅 지원
(사진제공/SGA서울게임아카데미)
(사진제공/SGA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GA서울게임아카데미가 게임개발과정에서 일반고 예비 고3 학생들 대상으로 위탁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위탁교육은 취업을 목표로 하는 일반고등학교 3학년 진급 예정자를 대상으로 고용노동부와 교육부에서 운영하는 직업전문을 받을 수 있도록 1년간 지원하는 교육과정이다.

2024학년도 일반고 고교 위탁과정을 살펴보면 게임프로그래밍 과정에서는 c++을 활용한 프로그래밍 전문가 양성과정, 게임엔진을 활용한 프로그래밍 전문가 양성과정을 운영한다. 또, 게임그래픽 과정에서는 게임 2D, 3D 그래픽 전문가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게임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자 양성 및 취업을 목표로 운영되는 게임 전문 교육기관이다. 예비 일반고교 3학년 학생 중 게임회사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게임개발파트의 게임그래픽과 게임프로그래밍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일반고 고교 위탁과정은 수강료가 무료이며 매월 훈련장려금을 지급한다. 게임회사 취업 지원을 실시하고 있으며 게임 개발 진로 진학 상담, 수강 중 게임 개발 자격증 취득을 지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일반고 직업반 학생들도 일반고위탁교육과정에 지원하고 있다”며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고교위탁과정은 게임의 다양한 부분에 대해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모집 대상은 예비 고3(현재 고2)이며, 서울게임아카데미 종로본원, 부산캠퍼스, 구로캠퍼스, 일산캠퍼스에서 모집 중이다.

아카데미에서는 위탁교육 과정을 확대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교위탁과정 뿐만 아니라 취업 준비생들과 프로게이머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취업 상담, 수강생 1:1상담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현재 서울게임아카데미는 방문 상담 시 최대 50% 수강료 할인을 적용하며, 게임 진로에 대한 답답함을 해소해 줄 무료 컨설팅을 지원한다. 아울러, 일일수강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등록 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 수원점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원캠퍼스 이후 추가적인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진행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