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싱가포르 3호점.. 새해 첫 해외매장 오픈
bhc치킨, 싱가포르 3호점.. 새해 첫 해외매장 오픈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3호점' 문 연다
(사진제공/bhc치킨)
(사진제공/bhc치킨)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bhc치킨은 싱가포르 3호점인 'bhc 테이스트 오차드(Taste Orchard)'점을 오는 15일 공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싱가포르의 세 번째 매장인 'bhc 테이스트 오차드'점은 총면적 약 122m2(약 37평)규모의 매장으로 모던한 우드 소재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공간으로 연출해 치킨과 맥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bhc 테이스트 오차드'점은 기존 1, 2호점과 동일하게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의 대표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순살치킨과 윙스타 시리즈 등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부분육 메뉴도 선보인다. 

3호점인 'bhc 테이스트 오차드'점에서는 공식 오픈에 앞서 지난달 27일부터 프리오픈 기간을 운영하며 싱가포르 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치즈 트위스트’를 선공개 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싱가포르 bhc치킨 매장은 현재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은 현지 유통 및 F&B 전문기업이 운영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내 대표 관광지와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신규 출점이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bhc치킨은 싱가포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매장 확대로 현지인과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에게 K-치킨을 알리는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싱가포르의 경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향후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 오픈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되며 최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은 태국 지역에서도 매장 오픈이 곧 가시화될 것으로 보인다"며 "동남아 시장 확대 전략을 더욱 강화해 이를 바탕으로 미주지역 등으로 해외 시장 영토를 확장해 대한민국 먹거리 문화를 알리는 글로벌 외식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