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인턴십 채용, 스노우·네이버·카카오·이랜드 등
상반기 인턴십 채용, 스노우·네이버·카카오·이랜드 등
  • 성현주 기자
  • 승인 2024.01.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첫째 주 채용속보(사진=진학사 캐치)
1월 첫째 주 채용속보(사진=진학사 캐치)

[잡포스트] 성현주 기자 =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2024년 상반기 인턴십 채용이 활발하다고 4일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스노우, 네이버제트, 카카오뱅크, 이랜드리테일, 한화자산운용 등이 있다.

스노우에서 이달 11일까지 ‘디자인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프로모션/배너 디자인이다. 담당업무는 EPIK 서비스 프로모션 및 그래픽 제작, Foodie 서비스 배너 제작 및 운영 업무이다. 서류 제출 시 포트폴리오 제출이 필수이며 학력은 무관하다. 계약 기간은 약 3개월이며 입사 예정일은 2024년 1월 29일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입과 순이다.

네이버제트에서 이달 10일까지 ‘SNS 콘텐츠 마케팅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SNS 콘텐츠 마케팅이다. 담당업무는 Owned Media 및 바이럴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운영 보조, 채널에 업로드된 콘텐츠 효율 분석 지원 등이다. 계약 기간은 약 3개월이며 입사 예정일은 2024년 1월 29일 또는 2월 19일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입과 순이다.

카카오뱅크에서 채용 시 마감까지 ‘콘텐츠 제작 어시스턴트(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하다. 모집직무는 콘텐츠 제작이다. 담당업무는 '돈이 되는 이야기' 콘텐츠 제작/운영 지원이다. 채용인원은 한 자릿수이며 근무지역은 카카오뱅크 판교 오피스이다. 학력 무관하며 정규직 직장 경력이 없는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계약 기간은 6개월이며 입사 예정일은 2024년 1월 29일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이달 14일까지 ‘광고디자인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캐릭터, C.I(B.I), 광고디자인(상품), FG, 패키지이다. 학력과 경력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채용인원은 한 자릿수이며 통합 인턴십 진행 후 최종 합격자에 한해 사업부별로 배치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및 실기과제 △직무적성검사 △직무 면접 △인턴십(3개월) △최종 면접 순이다. 3개월 인턴십 종료 후 인턴십 결과에 따라 최종 합격인원을 선발 예정이다.

한화자산운용에서 이달 7일까지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해외/국내 인프라펀드 운용 및 관리, 해외/국내 부동산펀드 운용 및 관리, 해외/국내 VC투자 및 펀드 운용 및 관리 등이다. 채용인원은 직무별로 한 자릿수이며 근무 지역은 서울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신체검사 △인턴근무 △최종평가 △신입사원 입사 순이다. 약 8주 간의 인턴 활동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신입사원 입사 여부가 결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