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TSL 스키강습학원, 안전성과 전문성 갖춘 어린이 맞춤 커리큘럼 선보여
알펜시아 TSL 스키강습학원, 안전성과 전문성 갖춘 어린이 맞춤 커리큘럼 선보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1.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스키 등 겨울 레저에 관심을 보이는 아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종일 아이와 같이 있기 어려운 학부모들은 스키장을 찾기도 어려울 뿐 더러, 안전사고에 유의를 해야 하는 전문적 영역의 스키강습을 제대로 알려주긴 힘들다.

이러한 가운데 겨울방학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즐겁게 겨울스포츠를 가르쳐줄 수 있는 알펜시아 TSL 스키강습 학원의 어린이 맞춤형 커리큘럼이 부모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스키 강습은 강습의 안전성과 커리큘럼을 신중하게 살펴보아야 한다. TSL 스키 강습은 안전 인증 및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습 프로그램은 강습 대상자의 연령, 성별, 체력 발달 등을 고려하여 맞춤화 되어 있다.

안전 및 전문성에 중점을 둔 TSL의 어린이 전문강습 프로그램은 만 5세부터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풍부한 경험을 가진 강사진들이 아이들의 안전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부모들이 주목하는 TSL의 '케어형 스키 강습'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안전과 스키 강습의 전문성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이다. TSL은 이 프로그램으로 강습자에게 안전 중심의 스키 및 스노우보드 강습을 제공하며, 레포츠보험과 함께 전문 포토그래퍼가 강습을 받는 단계마다 사진을 찍어 추억을 선물한다.

이기원 원장은 “TSL 스키강습은 전문성과 안전 중심으로 강의가 이뤄진다. 전문 강사진과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이와 유아를 위한 전문적인 스키 및 스노우보드 강습을 제공한다. 또한 매년 보육원 어린이들을 위한 스키캠프를 운영하며 재능기부 역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TSL에서 스키캉습을 받고자 하는 예비수강생들은 전화 및 온라인으로 원하는 스키강습을 예약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으로 미리 예약하면 스키일정에 맞춰 수강생에게 맞는 강사진을 배정받을 수 있다. 유아 풀케어 강습 수강 시 유아 컨디션에 맞춰 강습 진행이 가능하고 스키강습 사진 및 동영상촬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TSL스키강습생들은 시즌 레슨 강습으로 스키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안전하고 즐거운 스키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