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생딸기 음료 5종 20일 만에 40만잔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 생딸기 음료 5종 20일 만에 40만잔 판매 돌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1.1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21일 선보인 시즌 메뉴 생딸기 음료 5종이 출시 20일 만에 40만잔 판매됐다고 10일 밝혔다.  

생딸기 음료 5종에는 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 생딸기 허니 블랙티, 생딸기 바나나크림 플랫치노가 있다.

특히, 딸기와 우유를 조합한 딸기 라떼 2종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딸기 듬뿍 라떼’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는 지난달 21일부터 1월 9일까지 20일간 ICED 밀크 베버리지 음료 판매량 중 약 33%를 차지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주스 시리즈는 과거부터 소비자들의 이목과 관심을 끌었다. 지난해 하절기 수박과 방울토마토를 활용해 출시한 생과일주스 3종은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30만잔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에게 '생과일 맛집'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이디야커피가 출시한 생딸기 음료 5종은 전국 이디야커피에서 4월 8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며 ‘딸기듬뿍라떼’는 연중 상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생딸기 시즌 음료에 대한 많은 고객님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맛과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제품들을 발굴하고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