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미국 시카고 기숙사 관리형 유학 설명회' 개최
종로유학원, '미국 시카고 기숙사 관리형 유학 설명회' 개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1.1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종로유학원)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42년 전통의 유학전문 기업 종로유학원은 조기유학생을 대상으로 한 ‘미국 시카고 기숙사 관리형 유학 설명회’를 오는 26일(금) 오후 2시에 종로유학원 강남본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현지에서 한국인 총괄 디렉터로 활동하는 Mr. Moore가 직접 한국을 내방하여 시카고 관리형 유학 설명회를 진행한다. 시카고 명문 고교, 방과 후 수업 안내, 명문대 진학 사례, 유학 후 영주권 진행 사례 등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

본 프로그램은 미국 시카고 다운타운 내의 호텔 5성급 수준의 대학생 전용 기숙시설에서 효과적으로 관리가 이뤄지며, 블루리본에 선정된 시카고 사립학교에 다니게 된다. 즉, 미연방 육부에서 매년 가을 우수한 학업성취도와 학생들의 대내외 수상 내역을 토대로 블루리본 학교를 지정, 연간 소수의 학교들만 이에 선발되는데, 학생들은 해당 학교들에 재학하게 된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추후 유학 진행 시 장학금 2만불 혜택을 지급하게 되며, 설명회 후에는 1:1 맞춤 유학 컨설팅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각각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종로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