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코인노래방 ‘세종한솔점’ 신규 오픈
세븐스타코인노래방 ‘세종한솔점’ 신규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1.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븐스타코인노래방)
(사진=세븐스타코인노래방)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세종한솔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 세종한솔점은 세종특별자치시 노을3로에 위치하며 뉴트로 블랙 콘셉트의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이 묻어나는 인테리어와 중소 크기의 다양한 룸으로 구성되어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여가 공간으로 찾기 좋다.

아울러 룸 안에는 TJ 최신 반주기와 세븐스타가 자랑하는 최고의 음향 시스템을 도입해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키오스크 결제 시스팀과 무인 관제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방문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점주들의 추가 수익을 위하여 포토스튜디오 샵인샵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매출 활성화 방안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며 “코인노래방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창업지원 혜택도 준비돼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6년 론칭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7년 연속 코인노래방 브랜드 파워 1위를 달성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우수 프랜차이즈, 기술평가 우수기업 및 강소기업에 선정되는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코인노래방 창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