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창업 브랜드 ‘효자동솥뚜껑’, 신메뉴 3종 출시
고기집 창업 브랜드 ‘효자동솥뚜껑’, 신메뉴 3종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1.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효자동솥뚜껑)
(사진=효자동솥뚜껑)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삼겹살프랜차이즈 ‘효자동솥뚜껑’이 소비자 유입과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위해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효자동솥뚜껑은 옛 추억의 맛과 푸짐한 정겨움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정통 솥뚜껑 삼겹살 전문점이다. 솥뚜껑 위에 펼쳐지는 고기 한 판(듀록흑돼지 삼겹살+꽃목살 600g)에 김치와 콩나물, 갓장아찌와 대파김치 등의 다양한 밑반찬, 된장찌개, 계란찜까지 풍성하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효자동솥뚜껑이 런칭한 신메뉴는 육회와 육회 비빔밥, 진짜새우탕라면 등이다. 신선한 소고기의 육질과 향긋한 미나리, 효자동솥뚜껑만의 특제 양념소스가 어우러진 소고기육회와 미나리육회는 고기가 구워지기 기다리는 고객들의 술안주로 제격이다. 

따뜻한 흰 쌀밥에 고소한 육회와 미나리를 더한 미나리육회비빔밥과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에 입안에서 터지는 진짜 생새우를 사용한 진짜새우탕라면은 점심 식사 고객이나 저녁 방문 고객 등에게 색다른 선택지를 제공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함으로써 효자동솥뚜껑의 메뉴 경쟁력이 한 층 강화되었다. 

효자동솥뚜껑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1월부터 본격적으로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출시 직후부터 반응이 좋아 가맹점주들이 높은 만족도를 표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꾸준히 신메뉴를 개발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을 확보하고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효자동솥뚜껑은 원가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전화 상담 및 본사 방문을 통한 대면 상담이 가능하며 예비 창업주를 위한 매장 견학과 메뉴 무료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