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돈까스 ‘김제검산점’ 신규 오픈 … 개그맨 심현섭 팬사인회 진행
브라운돈까스 ‘김제검산점’ 신규 오픈 … 개그맨 심현섭 팬사인회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1.2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브라운돈까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돈가스프랜차이즈 브라운돈까스는 지난 1월28일(일) 김제검산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라운돈까스의 전속모델인 개그맨 심현섭의 팬사인회와 사진촬영으로 오픈 시작 전부터 매장은 북적거렸고 직접 홀 서빙을 하며 재치있는 유머로 고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 해당상권의 입지를 다지며 홍보했다. 

브라운돈까스 김제검산점은 50평 대형 평수에 맞춰 ㈜브라운에프앤씨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의 시그니쳐 메뉴들로 구성해 돈가스, 우동, 메밀, 오므라이스, 떡볶이 등 40여가지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배달 앱에 3가지 브랜드를 노출시켜 소자본창업으로 높은 매출과 수익을 올리는데 주력했다. 

브라운돈까스는 은퇴 후 소자본창업을 생각하시는 예비창업자분들도 손쉽게 소자본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돈가스프랜차이즈로,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은 물론 본사의 지원 하에 손쉽게 돈가스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무엇보다 전문가의 상권 분석과 오픈지원교육 그리고 매장관리를 전담 슈퍼바이저의 피드백을 통해 진행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업체 관계자는 “가맹비, 관리비, 감리비 등을 면제하는 것은 물론, 오픈 광고비 및 지역 타겟팅 광고를 무상으로 지원해 가맹점주들의 창업 부담을 낮출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돈까스는 수십년의 외식 노하우가 있는 창업전문기업으로 5년연속 브랜드대상 수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과 중소벤처기업부장관표창까지 국회표창만 총7개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