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여의도 필라테스 전문 센터 '필라테스 온도'가 오는 3월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필라테스 온도는 검증된 실력 있는 전문 강사진이 포진되어 있는 여의도 필라테스 센터다. 물리치료사 출신 강사진을 비롯해 재활, 통증치료, 교정, 다이어트 등 각 분야에서 검증된 강사진의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필라테스 온도는 3D체형분석 및 개인 맞춤형 바디 컨설팅을 통해 자신의 현재 몸 상태에 알맞은 수업이 가능하다.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체형교정이나 다이어트, 근력증진 등 개인의 목적을 위한 체계적 솔루션이 제안된다.
또 회원들과 꾸준한 소통 및 피드백을 통해 초보자나 부위별 수업 등 다양한 수업도 진행한다. 이를 위해 1:1 수업부터 2:1, 6:1 소규모 수업을 갖추고 있으며 맨즈, 초보, 주말반도 개설한다.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회원들을 위해 토요일, 일요일 등 주말 수업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오전 7시나 오후 10시 등에도 수업이 가능하다.
센터 관계자는 “여의도 필라테스 온도는 AI를 이용한 과학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3D 근골격 분석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질 것”이라면서 “체형교정이나 통증 및 재활, 다이어트, 근력강화 등 개인별 운동 목적에 맞는 맞춤형 레슨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본 센터는 실질적인 변화를 위한 모든 회원 1:1피드백 관리 시스템을 갖춘다”면서 “이를 통해 개인별 맞춤 방향 설정과 체계적인 관리하에 운영되는 필라테스의 본질적인 수업을 지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