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또리즈, 라쎄르 아이스크림 디스펜서 무상임대 창업 지원
갸또리즈, 라쎄르 아이스크림 디스펜서 무상임대 창업 지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2.1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무점포 창업 시스템 ‘갸또리즈’가 아이스크림 디스펜서 무상 임대 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큰 비용 부담 없이 관리만 잘 하면 고정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무점포&샵인샵 창업 아이템이지만 본사에서 꾸준한 지원과 관리가 이뤄진다.

본사는 위탁 판매점으로 제품을 직접 배송하며 직원 파견 섭외도 담당하고 있다. 이밖에 초도물품 및 홍보 지원비(기타 홍보 판촉물, 포스터, 명함 제공)도 본사에서 뒷받침을 한다.

또한 최근 디저트 상품에 대한 대중적인 선호도나 소비가 높아지면서 운영 안정성도 확보된다. ‘갸또리즈’는 딸기와 녹차, 치즈 세 가지 맛의 쌀 케이크 제품이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도 장점이다.

커피 및 기타 음료와 잘 어울리면서 고정 고객 확보에도 유리하다. 부담 없는 운영 시스템과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사업적 가치가 높다는 평가다.

두 번째로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은 라쎄르 아이스크림이다. 캡슐형 아이스크림으로 카페 및 유원지 등에 공급이 가능한 사업 아이템이다.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과 달콤, 쫀득한 라쎄르 아이스크림 또한 대중적인 선호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 구성이다.

특히 디스펜서(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기계) 무상 임대가 가능해서, 기존 카페 및 디저트 전문점 등을 중심으로 적은 투자 비용에 효율적인 수익 창출이 기대된다. 무상임대 대상 지역은 서울을 비롯한 경기도와 강원도, 충청도다. 또한 본사 상담을 통해서 무상임대 이후 기계 구입도 가능한 만큼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상담 대표번호 등을 확인하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안정적인 사업 아이템을 선호하는 분위기다. 이런 때 무점포&샵인샵 및 전용 기계 무상임대 혹은 구입을 통해서 창업 비용 부담 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무점포&샵인샵 아이템인 ‘갸또리즈’와 라쎄르 아이스크림 디스펜서 무상 임대 및 구매가 대표적이다. 적은 창업 비용으로 효과적인 매출 등 안정적인 투자 효과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 및 기존 자영업자들이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