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평세무컨설팅, 2024년도 영업사원 신규 채용 진행
정평세무컨설팅, 2024년도 영업사원 신규 채용 진행
  • 성현주 기자
  • 승인 2024.02.1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성현주 기자 = AI 경정청구 프로그램을 통해 세무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업계 혁신을 이끌고 있는 정평세무컨설팅이 신규 채용 소식을 전했다. 최근 회사 측이 공개한 채용 소식에 따르면, 정평세무컨설팅은 2024년도 영업사원을 채용 중이며, 고연봉과 함께 일하는 만큼의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세무 처리의 복잡성을 해소하고 세금 환급을 간편하게 만드는 혁신적인 AI 경정청구 프로그램을 개발한 정평세무컨설팅은 세필귀정, 절세통, 환급술사 등의 프로그램으로 사업자들 사이에 잘 잘려져 있다.

정평세무컨설팅의 AI 경정청구 프로그램은 누적환급액 1000억 원을 돌파하며 3만 개 이상의 사업자 검토를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AI 기술을 활용한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법 개정으로 인해 복잡해지는 세무 처리 과정에 대응하기 위해 정평세무컨설팅의 AI 경정청구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환급액을 쉽게 조회하고 신청할 수 있으며, 특히 "세필귀정" 프로그램은 초기 단계에서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세무 처리가 점차 복잡해지는 현대 사업환경에서 AI 경정청구 프로그램은 효과적인 해결책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평세무컨설팅은 기업과 사업자에게 정확하고 간편한 세금 처리 및 환급 편의를 제공하며, 세무 분야의 혁신을 선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AI 경정청구 프로그램으로 세무 분야를 리딩하고 있는 정평세무컨설팅의 영업사원 신규 채용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