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코인노래방, 대구수성점 신규 오픈
세븐스타코인노래방, 대구수성점 신규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2.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븐스타코인노래방)
(사진=세븐스타코인노래방)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대구수성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븐스타 대구수성점은 대구 지하철 2호선 대구은행역과 수성네거리 사이에 형성된 중심 상권 입지에 위치하여 인근에 여러 아파트 단지와 빌라, 각급 학교 및 학원가가 밀집해 있어 이들을 중심으로 향후 매출 신장이 기대된다.

특히 최신 TJ 반주기 등 고품질의 음향 시스템을 구비하여 타 브랜드에서 따라올 수 없는 노래방 퀄리티를 확보한 것은 물론, 뉴트로 블랙 콘셉트를 적용한 쾌적한 인테리어 환경으로 10~20대 고객뿐만 아니라 건전한 노래방 문화를 즐기려는 4060세대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해 다양한 고객층을 흡수하며 매출 상승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인건비 절약을 위한 키오스크 결제 시스템과 무인 관제 시스템으로 운영 효율성을 높여 가맹점주들에게 안정적인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추가 수익을 위한 포토스튜디오 샵인샵 시스템 등 다양한 매출 안정화 전략을 마련해 시기나 경제적인 상황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본사 관계자는 “세븐스타는 가맹점주 분들의 수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으며, 코인노래방 창업비용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제공하고 있다”며 “비용 부담 없이 코인노래방 창업을 진행하고 싶은 예비창업자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6년 론칭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7년 연속 코인노래방 브랜드 파워 1위를 달성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우수 프랜차이즈, 기술평가 우수기업 및 강소기업에 선정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