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정보] 플란치과 수원점, 이새롬 원장 영입
[의학정보] 플란치과 수원점, 이새롬 원장 영입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2.1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새롬 플란치과 수원점 원장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플란치과 수원점이 이달 2일 신규의료진으로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이새롬 원장을 영입했다.

지난해 말 경기 남부 환자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개원한 플란치과 수원점은 임플란트, 보철 진료가 가능한 전문의 수를 꾸준히 늘리고 있다.

플란치과 수원점은 3D-CT, 구강 스캐너 등 세부진단장비를 갖췄으며, 책임 사후관리제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국산 임플란트부터 정품임플란트까지 다양한 환자들의 상황을 고려한 임플란트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합류한 이새롬 원장은 조선대학교 치과대학 졸업하고, 서울엘리트치과 원장을 역임하는 등 폭넓은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쌓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다.

현재 그는 대한치과보철학회, 대한통합치과학회, 대한심미치과학회 정회원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진료 분야로는 구강검진, 보존치료, 보철치료 진료는 물론 전반적인 임플란트 수술 진료 등 다양한 치료를 담당하게 된다.

플란치과 수원점은 이번 이새롬 원장의 합류로 인해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새롬 플란치과 수원점 원장은 "임플란트는 치아가 상실된 곳에 인공치아를 식립해 원래의 치아 기능을 회복하고, 심미적인 만족도까지 높여주면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담당 의사의 전문성과 경험이 중요시된다"며 "지역 주민들에게 그동안 의료 현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로 환자들에게 심리적 안정은 물론 최상의 전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